반응형
이카운트 erp 로그인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우리 회사에 필요한 기능이 없거나 기능 추가에 대한 비용이 부과된다면 프로그램을 장기적으로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이카운트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업무 환경이 변하더라도 즉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장점
- 재고, 생산, 회계, 영업, 구매, 급여, 그룹웨어 등 기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 추가 비용 없이 원하는 기능만 선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업의 성장으로 업무환경 및 직원 수 등이 변하더라도 모든 업무를 즉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
기업이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
- 재고, 생산, 회계, 영업, 구매, 급여, 그룹웨어, 웹메일 등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제조, 유통, 서비스, 무역, 비영리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
우리 회사에 맞게 설정
- 우리 회사가 원하는 메뉴만 설정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거래내역 작성 시 간단한 설정을 통해 필요한 항목을 추가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 보고서 양식에 품목이나 거래내역의 세부 정보 등을 추가해서 우리 회사에 딱 맞는 장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0년 뒤에도 모든 업무에 적용
- 매주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필요한 기능을 추가하고 변경하기 때문에 기업이 필요로하는 기능을 대부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사용자가 필요한 기능을 이카운트에 직접 제안할 수 있고, 매주 회의를 통해 결정된 기능은 시스템에 즉시 반영됩니다.
- 세법이나 각종 법령 등의 변경사항을 미리 적용해서 기준이 변경되도라도 문제없이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링크 : www.ecount.com/kr/popup/login/goto_login.asp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