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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테일 다해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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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테일 다해줌

 

국내에서 널리 알려진 배대지임과 동시에 이용시 주의를 요하는 배대지로, 배송비가 비싼 대신에 서비스가 좋다는 평판이 과거에는 있었으나 갈수록 고객에 대한 서비스질이 하락했고, 도난/분실/파손에 대한 책임회피로 인해 기업 평판과 이미지가 나빠져 다수의 이용자가 손절하기도 했다.

오배송 및 파손 발생 시 구매자한테 책임을 떠넘긴다는 비판이있으며, 실제로 직구관련 카페에선 몰테일의 고객서비스에 학을 떼며 이용을 권장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다.

 

몰테일 다해줌

몰테일측의 주장과는 다르게 검수가 제대로 이루어지는 의문. "판매자가 불량인지 아닌지는 다 확인해서 보냈을테니, 문제 있으면 판매자한테 따지세요"라고 주장하는 경우도 목격되고 있다. 실제로 만약 도착한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해외 왕복 배송비를 모두 고객들한테 떠안기고 있으며 반송 또한 고객이 직접 해야 하므로 울며 겨자먹기 식으로 반송도 하지 못한채 제품을 쓰는 사람들이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다만, 직구는 대부분의 업체가 반품의 경우 배송비를 부담시키는게 일반적이며, 실제로 아마존에서도 일부만 지원하고 나머지는 자가부담이다.

 

 

몰테일 다해줌 안내 링크 : post.malltail.com/notices/view/13824

 

고객센터는 항시 통화중으로 연결하기 매우 힘들며, 1:1문의는 평균 응답시간이 2일에서 5일정도로 '송구스럽게도', '도움을 드릴수 없어' 같은 워딩을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실질적인 문제해결은 회피하려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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